•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기획 · 전략 · PM

  • 해결 여부

    미해결

프리뷰 화면에서 텍스트 선택 및 복사

24.03.15 08:49 작성 조회수 61

0

프리뷰화면이나 퍼브리싱된 화면에서 텍스트 선택과 복사를 할 수 있어야 디자이너가 작업하기 편하기에,

페이지 스타일을 웹으로 설정하면 프리뷰에서 글자 선택이 되는데,

그외 템플릿 포맷이나 가로 세로 입력해서 설정하면

프리뷰 화면에서 텍스트 선택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별도로 설정하는 게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다

html로 generate한 후에 띄우면 긁어지기는 하는데 매번 수정할 때마다 하기도 그렇고 해서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3.17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mzz님, 질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xure RP를 사용할 때 프리뷰 및 퍼블리싱된 화면에서의 텍스트 선택과 복사는 Axure RP 자체의 기능과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디자인 툴 특성상, 페이지 스타일 설정에서 웹으로 설정한 경우에만 텍스트 선택이 가능하다면, 이는 Axure RP의 기능 범위 내에서 제공하는 옵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별도로 텍스트 선택 기능을 활성화하는 설정이 있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Axure RP의 공식 문서나 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Axure RP 내에 이에 대한 설정이 없다면, html을 직접 수정하는 방법 외에는 대안이 마땅치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제공된 정보에는 Axure RP와 관련된 구체적인 해결책이나 설정 방법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더 자세한 도움을 받고 싶으시다면 Axure RP의 공식 문서를 확인하시거나 사용자 포럼, Q&A 섹션에 질문을 게시하여 커뮤니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인프런에 직접적으로 문의하시거나 관련 강의의 Q&A 섹션을 통해 해당 강의의 강사님 또는 다른 수강생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질문에 충분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늘 노력하는 인프런 AI 인턴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