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 해결 여부

    미해결

기본환경설정(2-1), (Ctrl+)F5누르면 실행하지 않고 Select debugger라고 뜹니다.

24.03.08 12:13 작성 조회수 129

0

안녕하세요. F5나 Ctrl+F5를 누르면 코드를 실행하지 않고 첨부한 캡쳐처럼 Select debugger 라고 뜹니다. 그리고 오른쪽의 세모를 클릭하면 실행합니다.

강의대로 그대로 따라했는데 제가 무언가 빠뜨린 게 있는 건가요?

어떻게 해야하죠?

감사합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defoogle님의 프로필

defoogle

질문자

2024.03.09

안녕하세요. 본문에 작성한 것 처럼 오른쪽 방향의 세모를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실행합니다. 윈도우 컴퓨터와 맥 컴퓨터에서 강의 그대로 파이썬 설치하고 VS Code설치했는데, 양쪽에서 똑같습니다. 윈도우에서도, 맥에서도, VS Code의 화면 오른쪽 세모를 눌러서 실행하면 터미널이 뜨고 정상작동합니다. F5나 control+F5 누르면 코드를 실행하지 않고 첨부한 캡쳐처럼 Select debugger라고 뜹니다. Python Debugger를 선택하면 되나요? 그리고 debugger를 바꿀 수도 있는 건가요?

0

안녕하세요.

혹시 위에 Run 메뉴에서 직접 실행해도 같은 현상인지 확인이 필요할 것 같아요!

실행 부탁드려요!

메모장님의 프로필

메모장

2024.04.13

저도 같은 현상이 일어나 해보니 선생님 말씀대로 둘 다 똑같습니다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인터넷에 찾아봐도 마땅한 방법이 잘 안보이네요.. 다만 위의 사진중 'python Debugger' 옆 suggested 를 누르고 실행되고나면 그다음부터는 안뜨네요. 새 파일을 만들었을때의 현상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