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기획 · 전략 · PM

  • 해결 여부

    미해결

다른 페이지를 팝업으로 띄울 때 위치 지정 방법

23.12.26 16:20 작성 조회수 129

0

페이지에서 다이나믹 패널을 이용해서 팝업을 띄우는 거는 위치 지정 가능한 건 확인했는데요.

인터랙션에서 클릭 -> 오픈 링크 -> 다른 페이지를 설정했습니다.

그런데 이 때 이 페이지를 팝업 윈도우로 설정해서 띄우는 것 까지는 했는데요.

이 팝업의 위치를 지정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팝업이 가운데나 왼쪽이 아닌, 오른쪽 정렬로 팝업을 띄우고 싶습니다.

 

이 건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2.28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yf111님, Axure RP를 사용하여 팝업 위치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셨군요. Axure RP에서 다이나믹 패널을 이용해 팝업을 띄울 때 위치를 지정하고자 할 때에는, 일반적으로 다이나믹 패널의 속성을 이용하여 위치를 조정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실 수 있습니다:

  1. 다이나믹 패널을 선택한 후, 패널의 속성에서 ‘핀 위치’ 등의 옵션을 이용하여 팝업이 표시될 위치를 고정시킵니다.
  2. ‘핀 위치’ 옵션에서 화면의 오른쪽 정렬과 같은 상대적인 위치를 지정하여 팝업이 특정 위치에 띄워지도록 설정합니다.
  3. 만약 팝업 윈도우로 다른 페이지를 띄울 경우, 스크립트나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팝업 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xure RP의 공식 문서나 포럼에서 ‘팝업 위치 설정’, ‘custom javascript popup position’ 등의 키워드로 검색하여 관련 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Axure RP 공식 문서나 포럼에서도 해결책을 찾지 못하시면, Axure RP 커뮤니티에 질문을 올려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Axure RP를 활용한 서비스 기획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