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컴퓨터 비전

  • 해결 여부

    미해결

CRNN_license_plate_data_fine_tuning_example_solution.ipynb 코랩 url 알려주세요.

23.11.13 16:22 작성 조회수 106

0

pdf에 없는거 같아요.

영상시작할때도 페이지 열려있는 상태에서 시작해서

들어가는 방법을 모르겠구요.

그리고 차량번호판 OCR때문에 영상듣는건데

전체 프로젝트 파일은 따로 없는 건가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실습 링크는 강의영상을 아래로 내려보시면 차시별로 해당되는 실습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메인페이지에서 한눈에 바로 확인이 가능했는데 인프런 UI가 변경되면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야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변경된 것 같네요.)

image

실습 코드로 진행하는 강의 같은 경우 해당회차 영상을 아래로 내려서 강의노트에 첨부된 링크를 이용해서 실습 부탁드립니다.

 

차량 번호판 OCR 프로젝트 관련해서는 Text Detection과 OCR을 결합한 [Custom Dataset 실전 프로젝트 실습 1 - CRAFT와 CRNN을 이용한 차량 번호판 인식 모델(Custom Dataset) 구현 Solution] 영상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1.15

안녕하세요 진우 님,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죄송하지만 강의 내용 및 프로젝트 파일의 URL을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해당 강의의 PDF 자료를 참고하시거나, 영상과 함께 화면을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프로젝트 파일은 영상에서 제공하는 colab 기반의 주피터 노트북으로 진행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