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괜찮아 (아직)가을이야 (2)

독서의 계절, 괜찮아 (아직)가을이야 (2)

☕ 찬 바람 불 땐, 핫한 저자 직강 ☕

빨갛게 단풍이 물든다 싶더니
어느덧 사람들이 따뜻한 음료를 찾기 시작하네요.
얼마 남지 않은 독서의 계절, 인프런과 함께하시는 건 어때요?

개발·프로그래밍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분들의 강의를 모아봤어요.
가을의 끝자락, 내 성장의 든든한 조력자가 될 지식공유자의
저자 직강 강의를 인프런에서 만나보세요!

공부와 독서의 계절 가을, 인프런과 함께 성장하세요. 😊

[독서의 계절] 가을 큐레이션은 총 3회에 걸쳐 연재됩니다.
두 번째 주자로는 프로그래밍 언어, 웹 개발, 모바일 앱 개발 분야의 강의를 소개해요!

찬 바람 불 땐, 책과 함께 인프런해요!
☕ 10% 할인 쿠폰 코드 [괜찮아가을이야] ☕
(11월 30일 오후 11:59까지,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 게임개발
『Let’s Get IT 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저자 조현영님과 함께하는
[리뉴얼] 렛츠기릿 자바스크립트

★★★★★
지식공유자 조현영님께 도착한 수강평 💌

와... 카드 강의 듣다가 정말 좋은 강의라고 생각해서 강의평 남깁니다... 다른 강의에서는 실전 게임 만들기와 자바스크립트 엔진 동작원리 같은 이론 내용을 유료강의로 하시던데 이런 양질의 강의가 무료라니 안들으면 너무 아깝네요ㅠㅠ 이거 완주하고 리액트도 들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복습도 꾸준히 하면 도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순서도 그리는 게 프로그래밍할 때 도움이 많이됩니다

그쵸 프로그래밍 강의는 이래야하죠

JavaScript 알고리즘
『코어 자바스크립트』 저자 정재남님과 함께하는
코어 자바스크립트

★★★★★
지식공유자 정재남님께 도착한 수강평 💌

독학으로 시간이 많이 들었었다, 내가 들인 시간으로 누군가의 옆구리를 찔러주고 싶다. 확신을 주고 싶다. 독학하면서도 왜 이 것이 중요한지 알고 싶었다. 여러 등등 부록의 Intro에서 찡했습니다. 동일한 독학의 시절이 있었지만 저는 포기했던 사람입니다. Flow 강의부터 지금 저의 옆구리로 찔러주시니 이번엔 포기 않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정재남 님이 처절하게 득한 것을 너무 날로 먹은 것 같아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Vue.js Vuex Front-End
『Vue.js 프로젝트 투입 일주일 전』 저자 개발자의 품격님과 함께하는
Vue.js 제대로 배워볼래? (Vue.js 프로젝트 투입 일주일 전)

★★★★★
지식공유자 개발자의 품격님께 도착한 수강평 💌

Vue 특히 프레임 워크 처음 사용해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강의를 먼저 들어보라고 권하고 싶어요! 다른 강의에서는 짚고 넘어가지 않는 부분까지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개인적으로 발음이나 진행흐름에서 강의력이 굉장히 좋은 게 느껴집니다. (뭔가 버벅이는 부분이 전혀 없어요..!)

Vue 관련 강좌가 여러 개 있지만, 입문부터 중급 수준까지 한 강좌에서 모두 다루면서도 전혀 어렵지 않게 구성된 강좌로는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Front-End JavaScript Vue.js Vuex
『Do it! Vue.js 입문』 저자 장기효(캡틴판교)님과 함께하는
Vue.js 끝장내기 - 실무에 필요한 모든 것

★★★★★
지식공유자 장기효(캡틴판교)님께 도착한 수강평 💌

초보자도 따라올 수 있게 디테일한 부분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전부 설명해주신 덕분에 너무 쉽고 재밌게 수강했습니다. 서버 개발자로써, 화면 개발자 관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필요에 따라 간단한 관리자 페이지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옥 같은 명강의 였습니다. 앞으로 진행하실 강의들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

캡틴 판교님이 영어로 수업을 만들었다면 때부자가 되었을텐데 한국인만 이 강의를 들을 수 있는게 너무 아쉬워요.

React Native 모바일 앱 개발 JavaScript
『처음 배우는 리액트 네이티브』 저자 김범준님과 함께하는
처음 배우는 리액트 네이티브

★★★★★
지식공유자 김범준님께 도착한 수강평 💌

제가 15년차 자바 개발자 입니다. 이번에 사람들 끼리 모여서 앱을 구상중인데, 이전에 리액트 책도 좀 보고 강의도 보았는데, 리액트 네이티브에 대해 잘 몰라서 이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앱을 하나 구성해서 만드는데 크게 문제가 없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범준 강사님.. 이런 강의 많이 올려 주세요. ㅎㅎㅎ

많이 도움이 되었고 희망을 안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Python Django Bootstrap AWS Docker
『Do it! 장고+부트스트랩 파이썬 웹 개발의 정석』 저자 SungYong Lee님과 함께하는
Do It! 장고+부트스트랩: 파이썬 웹개발의 정석

★★★★★
지식공유자 SungYong Lee님께 도착한 수강평 💌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에게 용기를 주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달력도 좋으시고 차분한 수업 진행 가운데에서 한번에 되는것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오류도 함께 보고 오류를 해석하는 법도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처럼 첫 코딩을 도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강의는 말 안해도 최고입니다 목소리 좋고 강조 좋고 친근하고요, 정말 옆에서 과외받는 느낌으로다가 수강중입니다. 주저 말고 여러분도 시작하세요 시작이 반입니다!

객체지향 알고리즘
『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저자 최범균님과 함께하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입문

★★★★★
지식공유자 최범균님께 도착한 수강평 💌

지금까지 객체지향에 대해 안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자만이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실제 예시를 상세하게 들어가면서 설명해주시는 점이 왜 이러한 개념들이 필요로하는지 잘 와닿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완벽하네요. 배운 지식으로 이제 제 프로젝트를 리팩토링할 생각에 설렙니다. 마지막 부록까지 도움이 됬습니다.

Java
『이재환의 자바 프로그래밍 입문』 저자 이재환님과 함께하는
자바 프로그래밍 입문 : 선수 수업

★★★★★
지식공유자 이재환님께 도착한 수강평 💌

설치 없이 웹에서 바로 코딩하니까 너무 편하네요. 하나하나 초보자를 배려해서 설명해주시니 맘 편히 놓고 따라가며 알아가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무엇보다 타이핑하면서 따라갈 수 있는 속도라서 좋고, 초보자가 흔히 하는 실수로 하나하나 알려주시니 좋네요. 그렇지 않아도 왜 안 되지 싶었는데, 역시나 제 오타가 원인이네요. 별 다섯 개 이상은 없나요? 아 이런 강의 너무 좋아요.

안 들으면 인생 절반 손해봅니다.

Node.js Back-End MySQL MongoDB Sequelize
『Node.js 교과서』 저자 조현영님과 함께하는
Node.js 교과서 - 기본부터 프로젝트 실습까지

★★★★★
지식공유자 조현영님께 도착한 수강평 💌

제로초님 강의 여러개 들었는데 처음으로 수강평 남깁니다. 수강평 남기는 이유는 제로초님 강의 듣고 취업에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면접때 이런걸 다 어디서 배웠냐그래서 인터넷에서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혹시 어느강의 들으실지 고민하고계신분이 있다면 그냥 이 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개발자중에 외국분들이 있는데 제로초님 말 듣고 영어로 프로그래밍 공부하는 습관 들여놓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줄요약하면 다른인강이 커피라면 이 강의는 티오피? 입니다.

처음으로 유료강의를 구매했는데 정말 돈아깝지 않은 강의였어요. 영상당 강의시간이 부담스럽지 않은 시간이어서 좋았어요

Github AWS Docker CI/CD Travis CI
『따라하며 배우는 도커와 CI 환경』 저자 John Ahn님과 함께하는
따라하며 배우는 도커와 CI환경

★★★★★
지식공유자 John Ahn님께 도착한 수강평 💌

사실 이걸 구입해야할지 많이 망설였습니다. 목차는 정말 좋았는데 내가 이걸 이해할수있을지가 걱정이었거든요.. 근데 왠걸.. 너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셨습니다. 너무감사하네요.. 책을 몇권사도 이해가 안갔는데.. 짱이고요! 중반까지 진행했는데 하루빨리 결제해서 봤어야했는데 후회막심입니다..

한 마디로 최고의 도커 입문 강의입니다. 요즘 개발 공부가 재미없고, 매너리즘에 빠져 있었는데 본 강의를 수강하면서 다시 개발 공부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특히 CI를 듣기만 들었지 실제로 해보니깐 정말 신세계를 경험한 기분이었습니다.

찬 바람 불 땐, 책과 함께 인프런해요!
☕ 10% 할인 쿠폰 코드 [괜찮아가을이야] ☕
(11월 30일 오후 11:59까지,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1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 인프런
    인프런

    수강바구니에 쿠폰 코드 [괜찮아가을이야] 를 입력해주세요 ☕
    *쿠폰은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1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최형석
    최형석

    모...모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