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not find the file
343
3 câu hỏi đã được viết
Thank you for the great videos.
I tried to download the files from www.creapple.com - but I cannot find the file at all.
Can you please advise me?
Câu trả lời 3
0
Hi,
You can download most of the resources when you register a membership(Free).
Please try and enjoy it.
Best regards
0
Thank your for the quick response. I understand korean;
One more question, Am I not able to see/download the files unless I pay?
0
Hi,
Thank you for watching my content.
if you can understand Korean, please refer to a blow youtube link.
Best regards
Queue
0
17
1
강의 연장 문의
0
27
1
push pop 설명 되어있는 강의가 몇강인가요?
0
32
1
다운로드
0
30
1
강사님 강의 자료와 코드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0
37
2
16강에서 코드가 계속 안도길래. ai가 고쳐서 일단 supabase에 preditc 한 주가를
1
33
1
오징어게임
0
43
1
[클라우드 설정 중 앞 내용 문의 사항]
1
35
1
nvm버전이 변경되었습니다.
0
38
1
선생님 강의자료를 받을수 없어요! 메일보냈어요.
0
51
2
response api를 사용하는것과 codex, cluade code 에이전트를 사용하는것과의 차이
0
32
1
16강 구글 colab 에서 코드 실행이 안돼요.
0
57
1
object 컬럼이 여러 개인 경우 인코딩 전처리 방법
0
42
2
데이터 전처리 순서 관련
0
51
2
작업형2 모의문제 데이터 불러오기
0
56
2
강의 소스코드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0
355
2
코드가 이상해서 문의 드립니다.
0
422
1
파이썬 바로가기 아이콘 & Run module
0
1706
2
클래스 질문드립니다.
0
369
2
파이썬 핵심강의
0
277
1
각종 예제 소스 파일들 위치
0
323
1
학습 동영상에 오류가 있습니다.
0
242
1
python에서 dict를 합치는 방법여쭤봅니다.
0
321
0
소스 코드
0
375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