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earn logo
강의

Khóa học

Chia sẻ kiến thức

Học lập trình Python qua dự án

I cannot find the file

343

Ji Hyun Jung

3 câu hỏi đã được viết

0

Thank you for the great videos.

I tried to download the files from www.creapple.com - but I cannot find the file at all.

Can you please advise me?

Raspberry-Pi iot python

Câu trả lời 3

0

nomad

Hi,

You can download most of the resources when you register a membership(Free).

Please try and enjoy it.

Best regards

0

Ji Hyun Jung

Thank your for the quick response.  I understand korean;  
One more question, Am I not able to see/download the files unless I pay?

0

nomad

Hi,

Thank you for watching my content.

if you can understand Korean, please refer to a blow youtube link.

Best regards

Queue

0

17

1

강의 연장 문의

0

26

1

push pop 설명 되어있는 강의가 몇강인가요?

0

30

1

다운로드

0

30

1

강사님 강의 자료와 코드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0

36

2

16강에서 코드가 계속 안도길래. ai가 고쳐서 일단 supabase에 preditc 한 주가를

1

33

1

오징어게임

0

43

1

[클라우드 설정 중 앞 내용 문의 사항]

1

35

1

nvm버전이 변경되었습니다.

0

38

1

선생님 강의자료를 받을수 없어요! 메일보냈어요.

0

51

2

response api를 사용하는것과 codex, cluade code 에이전트를 사용하는것과의 차이

0

32

1

16강 구글 colab 에서 코드 실행이 안돼요.

0

57

1

object 컬럼이 여러 개인 경우 인코딩 전처리 방법

0

41

2

데이터 전처리 순서 관련

0

51

2

작업형2 모의문제 데이터 불러오기

0

56

2

강의 소스코드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0

355

2

코드가 이상해서 문의 드립니다.

0

422

1

파이썬 바로가기 아이콘 & Run module

0

1706

2

클래스 질문드립니다.

0

369

2

파이썬 핵심강의

0

277

1

각종 예제 소스 파일들 위치

0

323

1

학습 동영상에 오류가 있습니다.

0

242

1

python에서 dict를 합치는 방법여쭤봅니다.

0

321

0

소스 코드

0

37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