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소개가 없습니다.

강의 (7)

수강후기


아직 완강은 아니지만 생소했던 개념들에 대해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프론트엔드 취업을 준비하고 있어서 다시 한번 기초를 닦는 의미로 가볍게 시작하였는데 헷갈렸던 부분들에 대해서 다시한번 복기하니 기억에 더 오래남고 제 토이 프로젝트로 포폴에 추가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강의 감사드립니다 !

너네 백엔드 하고 싶은 거 있으면 얼마든지 해 난 괜찮어 왜냐면 나는 파이어베이스가 있어 강의 이미지


프로그래밍 처음 하시는 분이 처음으로 클론코딩 해보기 아주 좋은 강의라 생각합니다. 특히, HTML / CSS / JavaScript에 대해 이론적으로 입문 정도 배우신 분들이 실무에서는 이것이 어떤 식으로 사용되는지 알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강의에서는 기획자와 디자이너가 웹페이지 설계 단계에서부터 클래스를 모두 나눠놓으면 이후에 퍼블리셔나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이를 구현한다는 점 등이 언급되었습니다). HTML / CSS / JavaScript를 전혀 모르시는 분들도 강의 내에 30분 무료 강의가 있으니 이를 수강 후에 들으셔도 좋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다른 코딩 교육 프로그램에 지원할 때 이 강의를 통해 프로그래밍에 흥미를 느꼈다고 언급했는데, 그만큼 의미가 있는 강의라 추천드립니다!

<1만 시간의 법칙> 웹 페이지 제작하기 강의 이미지

블로그

0

블로그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