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게임 프로그래밍

  • 해결 여부

    해결됨

리눅스 Build import문제

19.05.30 15:34 작성 조회수 90

0

인프런 수강생입니다. 유니티 버전은 2018.3.2f1 Personal이고 유니티 허브가 아닙니다. 인프런도 잘 듣고 있는데 유투브에 공개하신 머신러닝 ML-Agents를 따라 설치해 봤는데 마지막에 리눅스 빌드 임포트 부분은 유니티 허브가 아닌 사람에게는 방법을 못찾겠더군요. 유니티 허브로 가면 용량을 많이 차지한다고 하여 가기를 꺼리고 있는데
1) 유니티 허브로 가야하는지?
2) 현재 버전에서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2

1) 유니티 허브는 용량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유니티 허브는 유니티 허브 그 자체의 몇백메가 용량만 가집니다. 단지 유니티 허브는 빠르게 유니티를 설치하고 프로젝트들을 한곳에서 관리하는 방법을 제공할 뿐이죠.

그리고 최신 유니티 에디터를 가장 빠르게 설치하고, 기존 옛 유니티 에디터를 빠르게 삭제하거나, 기존 유니티 에디터에 추가 모듈 등을 설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 무조건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미래의 유니티 에디터들은 유니티 허브를 통해서만 제공될 예정입니다(아니면 최소한 유니티 허브를 통해 설치될것을 가정하고 배포됩니다).

2. https://unity3d.com/get-unity/download/archive 유니티 아카이브 페이지에서 해당 버전의 유니티 인스톨러를 찾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이미 해당 버전의 유니티가 설치된 상태에서는, 유니티 인스톨러에서 추가할 모듈만 따로 선택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