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취업 · 이직

  • 해결 여부

    해결됨

국비지원 강의 선택 및 면접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20.11.20 02:23 작성 조회수 870

0

안녕하세요, 내년 1월부터 국비지원 학원을 계획하고 있는 비전공자 입니다! 강의를 보고 어떻게 준비하면 될지 정말 너무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원과 커리큘럼이 매우 고민이었는데,

강의 내용을 보고 비트와 쌍용교육센터 중

쌍용교육센터에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비트는 자바 웹개발 국비지원 교육이 없더라구요ㅜㅜ)

다만 '자바기반 full-stack 웹 개발자 양성과정'

이라는 교육과정이 있는데, 당시 배우셨던 커리큘럼과 비슷한지, 혹시 기본기가 아닌 과한 것들이 껴있을지 궁금해서 조언을 부탁드릴 수 있을까 싶어 간절하게 문의를 드립니다..!!

++ 그리고, 국비지원학원의 선발 면접은 어느정도로 준비해가면 좋을까요?? 전산 지식이 어느정도 인지 신청서류에 쓰라고 되어있는데, 어느정도 알고가야 좋을지 궁금합니다ㅠㅠ!! (html 기본 코드 정도만 알고 있습니다😢)

http://sist.co.kr/job/eduContent.do?index=1124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안녕하세요! 우선 전자책이 도움되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링크해주신 교육과정을 살펴봤는데, 제가 수강했던 교육과정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국비지원학원 선발 면접은 요즘에 개발자로 전향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경쟁률이 조금 생겼다고 들었습니다만, 국비지원학원에서는 기본적으로 '끝까지 수료할 사람'을 뽑습니다. (도중에 그만두면 학원에서 정부지원금을 제대로 받을 수 없기 때문에..ㅎ) 때문에 반드시 수료해서 개발자가 되고싶다는 의지를 잘 표현하시느게 좋습니다. 평소에 끈기 있는 사람이라는 점을 과거 이력이나 경험을 통해 어필하시고 개발자가 되고 싶은 이유도 잘 준비해가시면 무리없이 합격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ㅎ

0

김혜진님의 프로필

김혜진

질문자

2020.12.03

강사님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