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브옵스 · 인프라

  • 해결 여부

    미해결

쿠버네티스배포데모" 코드 제공 (재)문의

22.11.21 15:56 작성 조회수 228

1

강사님 안녕하세요.

쿠버네티스배포데모 소스코드는 제공에 대해 한 번 문의 드렸는데요 바쁘신 것은 충분히 예상됩니다만 한 번더 문의 드립니다.

"쿠버네티스알아보기>쿠버네티스배포" 데모에서 시연해주신 환경에 대한 질문입니다.

EKS에 2개의 노드를 만들고 helm으로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하셨는데요, EKS 환경을 만들고, helm으로 application을 배포하는 것에 대한 자료를 받을 수 있을지 지난 8월경 문의 드린 적이 있고, 공유계획이 있으시다고 하셨는데, 공유 예상 대략의 일정을 알 수 있을까요?

AWS EKS 환경을 만들고 서비스 배포까지 일련의 전체 과정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업무에 적용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추가로, 쿠버네티스배포데모에서 그라파나와 로키에 대해서 보여주셨고, 쿠버네티스 모니터링 설정에 대한 내용도 공유할 계획이 있다고 다른 수강자분의 문의에 답변을 주셨었는데요, 이것에 대한 대략의 공유 일정이 있다면 같이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안녕하세요! 여러번 질문을 주셨는데 답변이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추가 강의를 준비중이지만, 시간이 조금 더 걸릴 듯 합니다.

subicura at(@) subicura dot com 으로 별도로 메일 주시면 최종 완성은 아니지만 필요한 내용을 우선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쏭쏭님의 프로필

쏭쏭

질문자

2022.12.03

외부에 오픈할 정도의 컨텐츠를 공유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시간을 들여야하는 지 가늠이 되기 때문에 이런 문의 자체가 죄송합니다. 죄송하면 하지 말아야하는 데 말이예요 이것 참 아이러니 한데 죄송하면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