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localhost:3000 에 사이트 연결할 수 없음으로 뜹니다.

20.09.27 17:24 작성 조회수 740

0

안녕하세요 이제 막 시작해 두번째 파트 하던중이였습니다.

처음으로 vue와 nuxt 를 깔았고

nuxt 를 실행 해보기 위해 terminal에서  npm run nuxt  라고 쳤더니 아래와 같이 떴습니다.

강좌에서 버전 같은것을 확인한것과 달리 위와 같이 떠 아직 nuxt setup 이 완료가 안된거 같은데 어떻게 나머지 진행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 template 안에 쓴 글이 localhost에 보이려고 했는데 연결이 안된다 뜹니다.

nuxt setup이 완료가 안되서인지 아니면 이전에 다른데 있는 react 강좌를 들었는데

같은 localhost 가 같은 3000이여서 기록이 남아서인지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만약 같아서이면 전 기록을 없에는 방법이나 포트를 변경할 수 있다면 어떻게 변경할 수 있는지 알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vue 페이지에 template 안에 div를 치면 줄이 안마추어지고 enter치면 자동적으로 닫겨지질 않습니다.  </div>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Are you interested in participation이 계속 떠있는 상태면 n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보세요. 터미널에서 설문조사를 하고있네요.

Vue는 Visual Studio Code 플러그인으로 https://marketplace.visualstudio.com/items?itemName=octref.vetur 설치하시면 좋습니다.

0

nicolas83님의 프로필

nicolas83

질문자

2020.09.28

고맙습니다. 연결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