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기획 · 전략 · PM

  • 해결 여부

    미해결

jira 이슈 외부 출력(pdf나 word 등) 앱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22.05.07 12:17 작성 조회수 538

1

- 학습 관련 질문을 남겨주세요. 상세히 작성하면 더 좋아요!
- 먼저 유사한 질문이 있었는지 검색해보세요.
- 서로 예의를 지키며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어가요.
- 잠깐! 인프런 서비스 운영 관련 문의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jira 이슈 외부 출력(pdf나 word 등) 지원앱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목적은 최대한 손이 들가게 이슈를 pdf나 word등으로 출력해서 바로 보관이나 제출할수 있는 앱입니다

2. 해당 이슈 작업에 대해 출력 하여 서버등에 보관을 할려고 하는데 제가아는 지원앱등으로 pdf 출력 후 보면 해당 이슈의 사진이 표시가 안되거나 되더라도 바로쓰기에는 모호합니다.
한번더 손을 거쳐 작업 후 보관을 해야 합니다

3. 하여, 제가 찾는 지원앱은 이슈를 word나 pdf 등으로 출력하면 사진 등이 댓글 에 그대로 들어가 있고 따로 정리를 안해도 그 상태로 보관을 해도 되는 정도 수준의 출력 지원앱이 있을까요?

4. 아니면 출력 양식 형식을 제가 설정해서 출력할수 있는 앱이 있을까요?

출력 앱들을 찾아 써봐도 원하는 수준의 앱을 찾기 힘들어서 문의 드립니다.

아니면 , 어떤식으로 이슈의 내용들을 정리를 해서 보관해야 할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안녕하세요. 

JIRA 이슈를 직접 보는 걸 권장하지만 여러 가지 사정이 있어서 export 해서 전달해야 하는 경우 기본 제공되는 기능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낄 경우 별도의 외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저는 예전에 Better Excel Exporter for Jira 라는 플러그인을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원하시는 용도의 플러그인이 아닐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구매는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이니 직접 Atlassian market place 에서 앱을 찾아서 설치후 평가판을 사용해 보고 선택하시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김종태님의 프로필

김종태

질문자

2022.05.08

넵 답변감사합니다

한번 찾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