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취업 · 이직

  • 해결 여부

    미해결

[후기] 정수님 덕분에 생각보다 수월하게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22.05.05 14:12 작성 조회수 430

4

안녕하세요. 정수님.

수강평은 2개 이상 작성이 안 되는 것 같아 내용을 추가(수정)하고, 질문 게시판에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정수님 덕분에 과분할 정도의 서비스 테크 기업에 최종 합격하여 다음 주부터 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발자는 20명 정도 계시고, 연 매출 50억 수준의 자체 서비스를 가진 스타트업입니다. 제가 관심 있는 비즈니스 도메인인데다, 복지, 연봉, 개발 문화(코드 리뷰, 애자일, 기술 블로그 등)가 전반적으로 잘 갖춰져 있는 곳이라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심지어 면접 때 신입 연봉 3천을 희망한다고 했는데, 합격 후 오히려 회사 측에서 3300을 제안 주셨습니다.) 나이 서른셋, 비전공자(학은제 경영), 학사 자격만 보유(학은제 출신), 6개월 공부(독학)라는 안 좋은 스펙은 모두 가진 제가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모두 정수님의 강의 덕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정수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 강의를 고민하시는 수많은 개발자 취준생분들에게 이 강의가 정말로 실용적이라는 점을 꼭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강의를 잘 참고하여 성실하게 준비하신다면 6개월~8개월 안에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 회사에 취업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작년 10월부터 개발 공부를 시작하면서, 정수님의 강의 내용부터 정주행했습니다. 모든 강의 내용을 저만의 방식으로 에버노트에 정리했고, 함께 제공해주신 링크들도 핵심을 요약해서 따로 정리했습니다. 1주일 넘게 이 강의에만 모든 시간을 투자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덕분에 취업까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전체 로드맵을 수립할 수 있었습니다. 공부를 진행하는 6개월간은 흔들림 없이 계획에 의존하면서 안정적으로 취준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해서 개발적인 성장도 많이 이뤄내고, 다른 초심자분들의 커리어 전향에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와 James님 취업 축하드려요!!
이렇게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말씀주신대로 제 강의도 도움 되셨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James님이 꾸준히 노력하시고 도전하셨기 때문일거에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한 날들 보내시길 바랄게요!!ㅎㅎ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