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오피스

  • 해결 여부

    미해결

파워피벗 테이블의 수정할 수 있나요?

22.04.25 11:33 작성 조회수 504

0

안녕하세요.
공부를 하다 보니 제가 모르는 것이 너무 많구나 느낍니다.
 
파워피벗을 분석하다가 필요한 필드가 생겨 데이터를 추가 하는 경우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문의 드립니다.
 
1. 모델링에서 테이블에 열을 추가하여 데이터를 새로고침으로 로드할 수 있나요?
2. 새로운 데이터를 추가한 시트를 로드하여 새로운 테이블을 만든 후,
유사한 기존 테이블에 작성해둔 많은 측정값을 각각 복사하는 것 말고,
새로운 테이블에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예를 들면, 테이블 복사 같은 것 ....
 
업무를 하시면서 알게 된 Know-How를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3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이런... 제가 답변을 잘못드렸었네요.

기존 테이블에 필드를 추가하시려면 [디자인] 탭 - [테이블 속성]에서 필드명에 체크만하시면 됩니다. 

우와! 책도 구매하셨네요. ^^

공부하다 궁금한 점 생기거나 책 보시다 피드백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0

Pino Mar님의 프로필

Pino Mar

질문자

2022.04.26

안녕하세요.

강사님이 알려주신 아래 내용대로 해보았습니다.

1. 가능합니다. 아래 순서로 작업해 보세요.
[홈] - [기존연결] - 원본 선택 - [열기] - 테이블 선택 - [미리 보기 및 필터] - 추가한 필드명에 체크 표시 -[확인] - [마침]

이렇게 해보았더니 업데이트 하고 싶은 기존 테이블에 열이 추가되는 것이 아니고, 새로운 테이블이 하나 더 생기네요.

제가 하고 싶은 것은 열이 1,2,3,4,5인 기존 테이블 중간에 1,가, 2,3,4,나,5 와 같이 새로운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하는 것이거든요...

 

참, 공부 좀 더 하려고 강사님이 쓰신 책도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0

처음엔 누구나 어렵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나 하나 알아나가시다보면 Power User가 될 수 있으실 겁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1. 가능합니다. 아래 순서로 작업해 보세요.
[홈] - [기존연결] - 원본 선택 - [열기] - 테이블 선택 - [미리 보기 및 필터] - 추가한 필드명에 체크 표시 -
[확인] - [마침]

2.  Power Pivot에서 측정값을 포함한 테이블 복사는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측정값이 많아 수작업으로 하나 하나 copy하기 어렵다면 아래 질문의 첫 번째 답을 참고해 보십시오.
https://social.msdn.microsoft.com/Forums/sqlserver/en-US/f610b7c7-2e69-447b-a218-912e9e5a9996/copy-all-measures-from-one-file-to-another?forum=sqlkjpowerpivotforex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