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모바일 앱 개발

  • 해결 여부

    미해결

안녕하세요 차근차근 수업을 따라오다 문의점이 생겨 문의 드립미다.

20.07.13 08:13 작성 조회수 102

0

문제는 텐서플로어 컨버트 과정에서 일어 나고 있고요

실습 예제를 따라 강사님의 페이지에서 .h5파일을 받아 assets 폴더 하위영역에 넣은 후 텐서의 예시 처럼 컨버트 및 파일의 주소 와 out put 나올 위치를 모두 설정하고 실행시 첨부 드린 이미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런 오류가 나는 대표적 요인이 무엇일지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에러로만으로는 tensorflow.js convert의 문제인지 모델파일의 문제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범위를 줄이기 위해서 tensorflow site에서 예제로 사용하는 파일을 변환해 보시고 동작하는 지 확인해 보겠습니까?

만략 작동한다면 tensorflow.js convert의 문제가 아니고 .h5파일을 의심할 수 있는데 기존에는 정상적으로 작동한 파일이라

정확한 위치에 자리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그런데도 문제가 된다면 예전에도 tensorflow.js의 구조를 변경하여 기존 모델이 동작하지 않은 적이 있었는데 이 부분은 위의 내용을 확인 후 진행하는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eyexfree님의 프로필

eyexfree

질문자

2020.07.14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colab을 처음 사용하여 보아서 그런데 
예제 사용 파일을 변환하라고 하시는 부분은  tensorflow 사이트에서 

 특강의 정확도 99% 높이 기와 같이 colab 에서 .h5 파일을 다운 후 테스트 해보라는 말씀이신거죠?

그리고 추가적으로 혹시나 싶은 부분이 관련해서 VSCode 상에서 Python 연결상태가 문제를 일으 킬 가능 성도 있을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