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업무 자동화

  • 해결 여부

    해결됨

Click Text 관련해 여쭤봅니다.

20.07.11 14:05 작성 조회수 263

3

Click text 부분의 "코로나" 를 똑같이 입력해주었고 화면 번위도 똑같이 설정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ㅠㅠ 왜그럴까용

07/11/2020 14:03:23 Click Text 'DIV  wrap': 텍스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에러가 떴습니다.

답변 6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2

violetchair님의 프로필

violetchair

2021.09.06

저도 똑같은 오류가 떴어요.. 영상대로 따라 했는데, 아마 텍스트부재가 원인이지 않을까 하였는데.. 화면에 백신이 자주 보여 백신으로도 바꿔 봤고 정치로도 바꿔 봤는데 동일하게 안되었습니다.  해서 2번은 아니고 1번이 아닐까 싶네요

1

안녕하세요 최재연님 우리 강의를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Click text에 코로나를 입력하고 화면 구역도 똑같이 설정 했으나 오류가 났다고 하셨는데요. 이 오류에 대하서 몇가지 가정을 해봤습니다.

1) 네이버 UI 요소 오류 - 최근 네이버는 UI 요소 값을 변경하며 UiPath 프로그램이 포착하지 못하게 막는 업데이트를 진행 중인걸로 식별 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포털을 이용해서 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2) 텍스트 부재 - 화면 구역을 설정한 곳에서 "코로나"라는 글씨가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Click Text 액티비티가 텍스트를 찾지 못하기 떄문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뉴스 제목은 매번 업데이트 되기때문에 "코로나"를 현재 뉴스에 있는 단어로 바꾸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크린샷을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해결방안을 빠르게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0

더월님의 프로필

더월

2021.09.30

안녕하세요 김하은님

Click Text 엑티비트를 통해 Select를 지정하였어도, 간혹 Text를 읽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전체를 Select하였다면, 부분적으로 Select의 위치를 바꿔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더월님의 프로필

더월

2021.09.30

안녕하십니까, 강의 감사합니다. 저는 네이버가 아닌 다음을 이용해서 했는데 텍스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뜨네요 

 

0

Peter Kisun Yoon님의 프로필

Peter Kisun Yoon

2021.08.28

똑같은질문을 하하

0

최재연님의 프로필

최재연

질문자

2020.07.11

빠르고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