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모바일 앱 개발

  • 해결 여부

    미해결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6.07.23 05:09 작성 조회수 133

0

안녕하세요.  FlightBook 예제에서는 Date Picker View가 화면 아래쪽에 나왔는데, 혹시 애플 캘린더 앱에서 일정을 추가할 때 시작날짜나 종료날짜를 눌렀을 경우처럼 중간에 Date Picker View가 나오면서 아래쪽에 원래 있었던 화면을 밀어내고, 선택을 마치고 Date Pieker View가 사라지면 원래대로 화면이 돌아오게 하는 효과는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까요?  저 그리고 프로젝트가 들어있던 폴더를 옮겼더니 프로젝트를 열었을 때 메인스토리보드에 아무 것도 표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디버깅을 해보면 시뮬레이터로 실행은 되는데 스토리보드에만 표시가 안 되고 컴포넌트들이 블러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음 캘린터 앱을 봤는데요. 저도 만들어봐야 할듯한데요. ^^; 대충 구조를 보아하니 테이블뷰에다 Custom Cell로 Datepicker를 넣은거 같아요. 혹시 강의를 뒷부분까지 다 보셨나요? 안보셨다면 테이블뷰의 Custom Cell 강의 한번 보시고 연계해보시면 될꺼 같은데.... 물론 제 생각입니다. 저도 만들어봐야 할듯해요.

개발에 정답은 없으니, 저거 하다 안되면 다른 시도를 해볼듯 한데, 저거 먼저 해볼듯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문제는 사이즈 문제 때문에 그럴수가 있어요. 아래쪽에 폰 사이즈 정하는게 있자나요. 다른 폰 사이즈 눌렀다 다시 원래꺼로 눌러 보시죠.
전 버전부터 버그가 있긴 했는데,.. 코드가 날라 간게 아니고 그냥 화면 인식이 안되는 버그입니다.
폰 사이즈 바꿔 보시면 나올꺼예요.. 제 경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