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화면이 깨져서 나옵니다..

20.04.23 01:49 작성 조회수 114

0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인텔리제이에서 파일을 실행시켰는데 화면이 아래와 같이 깨져서 나옵니다.

파일 실행 전 mvnw package다운을 받았는데도 똑같이 깨져서 혹시 왜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5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관계형 DB를 사용하는 서블릿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을 다루고 있으니, JSP & 서블릿, RDBMS, HTML, CSS, JavaScript도 미리 알고 계시다면 좋겠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김태희님의 프로필

김태희

2021.04.19

css 파일이 깨지는 현상이 저도 발생했습니다. 이 질문자님과 같이 먼저 터미널로 jar  파일을 실행하고 나서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main함수로 실행하면 정상적인 UI가 나옵니다.

그러나 인텔리제이를 실행하고 나서 터미널이 아닌 곧바로 main 함수로 실행했을시에는 저렇게 css파일이 깨져서 나오는데 이게 정상인 것 인걸까요?

0

레오나님의 프로필

레오나

2020.04.27

아뇨아뇨 들었습니다. 혹시 메이븐이외에 또 알면 좋은 것이 있나 해서 질문했었습니다. ㅎㅎ

0

스프링 입문 강좌라서 자바 기초, 메이븐 (또는 그래들), Git, IDE(이클립스나 인텔리J)는 쓸 줄 안다고 가정하고 만들었습니다. 강좌 첫번째 수업 시간에 언급했는데 혹시 첫번째 수업은 안보셨나요?

0

레오나님의 프로필

레오나

2020.04.27

아 java -jar로 하니깐 잘 나옵니다. 메인 메소드에서 실행하면 이렇게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저는 자바에 대한 기초 문법은 공부하고 이 강의를 수강하려고 하는데요 강의에서는 강사님이 자바 기초를 공부하고 오셨다면 

메이븐정도는 알고있어야 한다는 듯이 말씀하기에.. 모르는 부분은 구글링을 통해서 그때그때 알아가면 되지만 혹시 이 강의를 수강하기 전 자바 기초 문법 이외에도 알아야 하는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0

 혹시 mvnw package 실행 했을 때 별다른 에러 메시지 없이 빌드가 잘 됐는데도 저렇게 보이나요? 실행은 어떤 방법으로 하셨나요? JAR 파일을 java -jar로 실행하셨나요? 아니면 IDE에서 main 메소드가 있는 클래스를 실행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