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자격증 (디자인)

  • 해결 여부

    미해결

합격했습니다

21.09.17 09:42 작성 조회수 395

2

오늘 드디어 3회차 실기 합격자 발표가 났어요! 결과는 합격입니다~ 다른거 신경쓰다 용량확인 안하고 제출하는 바람에 찜찜했는데... 열흘 전에는 혹시 용량초과로 실격일까 걱정했는데 합격 통지를 받고나니 점수가 왜 85점일까, 어디서 15점이나 깎였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사람 마음이 참...ㅎㅎ
그래도 선생님 덕분에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좋은 강의가 많겠지만 작년 가을에 이 시험 준비하면서 좋다는 강의 꽤 들어봤었는데 뭔가 복잡하고 기본 개념이나 그런건 알려주지 않으면서 시험은 그냥 외워서 보면 된다는 주입식 강의가 맘에 들지 않아 시간을 갖고 제대로 공부해보려고 올해로 미뤘거든요
그러다 인프런에 선생님 강의가 있는 것을 보고 작년에 유튜브에서 선생님 영상을 접하고 '이건 좀 다르네 찮은데~' 했던 기억이 나서 이 강의로 공부하고 합격까지 하게 됐습니다.
이제 다음 순서는 어떤 강의를 들으면 좋을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mmsm미니 님~ 고득점 합격 축하드립니다. 85점이면 매우 고득점이죠. 고생하셨습니다.

로드맵을 보시면 나와 있지만 PDF교재는 앞으로 공부하실 때 그리고 나중에 필요하니까 구매하셔서 읽어보시는게 좋구요. 일단 HTML+CSS+JS 포트폴리오 실전 퍼블리싱(시즌1) 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시즌1에서 이론파트는 웹디자인 기능사랑 같으니까 섹션3 실전 예제부터 하시면 됩니다. 시즌1 완강하시 무렵이면 다음 스텝도 자연스럽게 아시게 될거에요. 

시즌1 시작하시기 전에 퍼블리셔 취업 진짜 실전 가이드 PDF 교재 먼저 읽으시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부담없이 읽으시구요. 읽으시면 퍼블리셔 취업과 학습을 위해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체적인 가이드를 가지게 되실거에요. 한번 읽으시고 그 다음에 시즌1 시작하세요.

참... 웹디자인 기능사 과정에 퍼블리싱 핵심이론 PDF 교재 및 예제파일(HTML+CSS+FLEX+JQUERY) 교재는 포함되어 있으니까 중복 구매하지 마시구요.

코딩웍스 로드맵 : https://www.inflearn.com/roadmaps/371

mmsm미니님의 프로필

mmsm미니

질문자

2021.09.17

감사합니다 로드맵대로 잘 따라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