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그래픽 디자인

  • 해결 여부

    미해결

#3 인스타그램 로고 만들기 expand appearance 기능 활성화 안되요.

20.03.23 11:59 작성 조회수 656

1

> 15:43

라운드 값 고정은 됬고, 스트록크 값 고정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되요? 

답변 4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이렇게 하나의 오브젝트 위에 Type on a Path 부터 여러개의 오브젝트가 겹쳐 있을 때 원하는 오브젝트를 선택 하기 위해선... :)!
1. ctrl + Y 아웃라인 모드를 통하여 원하는 오브젝트만 선택하거나,
2. 불필요한 오브젝트는 선택 후 ctrl + 2 로 오브젝트 잠금을 할 수 있어요~ (락 해제는 ctrl + alt + 2)

1

Expand Appearance 는 스트로크로 된 오브젝트에서 기존 모양외에 다른 효과(모양)가 적용되면 활성화가 된답니다~
따라서, 익스펜드 어피어런스가 클릭이 안된다고 걱정할 필요 없이 바로 Expand를 통하여 Stroke로 되어 있는 상태를 Fill(면)로 만들면 돼요 :)

0

홍영지님의 프로필

홍영지

2023.04.19

Ai6 버전에서는 오브젝트 쉐이프가 안나옵니다 ㅠ cc이전버전에서는 라운드값 어떻게 고정하나요?

그리고 테두리값 고정도 안됩니다 ㅠㅠ 위 댓글 참고했는데도 안되네요 ㅜ

 

0

kago33님의 프로필

kago33

질문자

2020.03.23

빨간 선들이 하나의 별에서 나오는 그림이에요. 빨간 선들 가운데 있는 별에서 복사된 별들1,2,3,4,5,6... 입니다.

12:28 쯤 

따라 간데 까지 적어볼께요!

> 별 툴 을 찍고, Ctrl + C, Ctrl + F 누르고.. Shift + R방향 *2번 ,(가운데별 클릭후)Shift + L방향*2번 

> 왼쪽 별 클릭 shift , 오른쪽별 클릭.. 커서에 작은 사각형이 생겼을때 누르고 밑으로 이동 

> Shift + Alt 누르고 별 두개를 작게 만든다. 

> 50%아래, 대박할인 위 사이 공간에 완성된 별 묶음을 옮기고 크기를 줄인다.

위의 과정에서 마지막 부분 할때... 사이즈 줄이다가 실수 해가지고.. 별 지웠어요.

작은 별2개는 지웠는데 중앙에 큰 별은 안지워져요... 커서를 누르고 이동시키면 따라오지 않고 

복사된 별 1,2,3,4,5,6,7.... 이 계속 만들어져요. 이럴때 원래 옮기려는 별을 움직이려면 어떻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