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Top 5 states With 5 star businesses 질문입니다.

21.08.02 22:09 작성 조회수 150

2

 문제풀이 보고 있는데 또 변형된게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전체적으로 문제 변형된거 한 번씩 살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안녕하세요! yeongja2818님

강의를 믿고 등록해주셨는데 여러 에러들을 저희와 함께 잡고 계시는 것 같아요...

정말정말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괜찮으시다면 저희 강의들 중 마음에 드는 강의를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은데요.

저희가 서비스 하고 있는 유료 강의들 중에 마음에 드는 강의가 있으시다면 한 개를 골라서 datarian2020@gmail.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도록 100% 할인 쿠폰을 발행해서 보내드릴게요.

판다스 강의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궁금하신 점, 개선 사항 피드백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1

안녕하세요.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지난번에도 오류 잡아주셨는데 또 문제풀이 플랫폼에서 변경 사항이 있었군요.

최근에 촬영한 영상인데 사이트에서 문제를 계속 수정하니... 설명대로 정답이 안나와서 수강하시는데 당황하셨을 것 같아요.

저희도 지난번에 질문 남겨주신 이후에 다른 곳에는 문제 변형이 없었는지 한 번 전체적으로 확인을 했는데요. 문제 설명은 그대로고 데이터와 채점 기준만 바뀌어서 이부분을 놓쳤네요. 이번주 주말안으로 다시 한 번 더 꼼꼼하게 확인을 하겠습니다.

---

그리고 문의주신 문제를 다시 한 번 살펴봤는데요. 현재 문제 설명에서는 영상에서 풀어드린 방법이 맞습니다.

문제 설명에 'order records by the number of 5-star businesses in descending order' 라는 설명이 적혀있는데 Expected Output 에는 정렬도 전혀 안되어있고, Rank 계산이 필요하다는 얘기도 문제 설명에는 없습니다.

채점 기준을 바꾸었다면 그에 맞추어 문제 설명도 보강이 되어야 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오히려 허술한 문제가 되어 버렸네요.

기존 풀이 방법을 이해하고 계시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

안정적인 강의 제공을 하기 위해서 문제풀이를 어떻게 보강해야할지 내부에서 논의를 다시 한 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