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웹 개발

  • 해결 여부

    해결됨

파일

21.05.11 16:30 작성 조회수 112

2

안녕하세요 

첫번째 다운로드 파일 받아서 열심히 수업듣는 와중

style.css부분 작성하려고 소스적혀있는 텍스트 파일 열었는데, 제 파일에는 font관련 경로도 안적혀 있습니다.

일일이 하나하나 다 작성해야 할까요? 

답변 4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섹션 18에 아래에서 4번째에 [다운로드 PSD] 반응형 웹 제작 포토샵 UI 디자인(메인페이지, 서브페이지, 사용폰트) 들어가시면 우측 상단의 수업자료 다운로드 하세요. 그리고 사용폰트 안에 2개 압축파일을 풀고 안에 있는 폰트들을 windows 밑에 fonts 폴더에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0

akjn00040님의 프로필

akjn00040

2021.07.29

저도 소스 text 파일에 폰트 부분만 없는데 

사용폰트 안에 zip 파일 2개 는 압축하지 않고 window 파일에 넣어두면 되나요??

그럼 style.css 에 폰트 작성은 생략 가능한가요?

0

섹션 18에 아래에서 4번째에 [다운로드 PSD] 반응형 웹 제작 포토샵 UI 디자인(메인페이지, 서브페이지, 사용폰트) 들어가시면 우측 상단의 수업자료 다운로드 하세요.

다운로드한 파일 안에 포토샵 파일2개, 사용폰트 있어요.

사용폰트 안에 zip 파일 2개 있는데 각각 안에 사용폰트들이 있으니 그 폰트들을 C드리이브 밑에 windows 밑에 fonts 폴더에 넣고 포토샵 파일 열면 포토샵 원본 파일의 폰트를 정상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0

아래 이미지에 붉은색 체크된 파일을 받아서 압축풀고 영상보시면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만약 플러그인 세팅이 어려우시면 다음 파일을 받아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박민정님의 프로필

박민정

질문자

2021.05.13

안녕하세요 파일을 다운 받는걸 여쭤본게 아니고, 해당 파일 다운로드는 완료 하여 강의를 듣는 도중에 

알려주신 font적용하려고 보니, txt 메모장에 font경로가 나와있지 않아서 말씀 드립니다.

혹시나 해서 다시 다운 받아보니 여전히 기입이 안되어 있어서요 

아...압축파일 안에 있는 파일들을 Windows 밑에 fonts 폴더에 붙여 넣기 하세요. 그리고 포토샵 실행시키고 파일 열면 폰트 제대로 나올 거예요.

박민정님의 프로필

박민정

질문자

2021.05.13

안녕하세요

알려주신 방법대로 했는데, 똑같이 안나오는데 제가 이해를 잘못한건지 아니면 설명이 잘못된건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fonts폴더에 파일자체가 안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