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브옵스 · 인프라

  • 해결 여부

    미해결

좋은 강의 준비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다음의 강의 준비 부탁 드립니다.

21.05.10 10:33 작성 조회수 105

3

안녕하세요, Simon Kim 강사님

지금까지 강사님의 AWS 입문자 강의부터 AWS 중상급자를 위한 강의를 모두 들었습니다.

AWS의 각 요소별 핵심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의 강의로는 AutoScaling with Multi AZ, ELB, Nginx, Global Accelator, WAF, Aurora for mysql,

Shiled Advanced ( to protect DDoS), ECS( or EKS)를 유기적으로 Hands-On으로 진행하는 강의를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 Simon Kim 강사님 같이 내공이 깊으신 분이 AWS강의를 해주셔서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Simon Kim 강사님!- 학습 관련 질문을 남겨주세요. 상세히 작성하면 더 좋아요!
- 먼저 유사한 질문이 있었는지 검색해보세요.
- 서로 예의를 지키며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어가요.
- 잠깐! 인프런 서비스 운영 관련 문의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ericserra님의 프로필

ericserra

질문자

2021.05.12

안녕하세요, Simon Kim 강사님~

네~, 이론 + 실습이 있으면 좋겠구요. 각 소주제의 실습이 서로 연결되어 최종적으로는 하나의 커다란 프로젝트를 하는 것 같은 느낌으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실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0

어이쿠! 여기에도 올리셨네요^^ 저도 ericserra님께서 제 강의를 잘 들어주셔서 행복합니다!!

아 그리구 저의 의견을 리뷰에다가 남겼으니(이 글을 나중에 확인해서요) 거기서 보시구 여기다가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utoScaling with Multi AZ, ELB, Nginx, Global Accelator, WAF, Aurora for mysql,

Shiled Advanced ( to protect DDoS), ECS( or EKS)

이론 + 실습 부분이 있으면 좋겠다 라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