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게임 프로그래밍

  • 해결 여부

    미해결

질문드립니다.

21.05.08 16:13 작성 조회수 132

0

AccountController에서 CreateAccountPacketReq가 왔을때 , SaveChangeEx()가 항상 false를 리턴합니다.

강의 대로 따라서 하는 중입니다. 마이그레이션 , 업데이트 데이터베이스를 하여도 Account 테이블이 생성이 안되어서 , 직접 쿼리를 날려 테이블을 생성해주었습니다.코드에서 DB로 접근이 안되는것같습니다. 

진행하면서 봤던 경고는 패키지 관리자 콘솔에서 마이그레이션 , 업데이트를 할때

"The Entity Framework tools version '3.1.7' is older than that of the runtime '5.0.5'. Update the tools for the latest features and bug fixes.  "

이 경고 하나여서 , tools를 업데이트 하였고, Db를 날리고 다시 해보아도, 테이블이 생성되지 않고,  쿼리로 같은 이름을 생성하여도 똑같이 SaveChangeEx에서 false를 뱉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커넥션 스트링은 확인 했습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진민수님의 프로필

진민수

질문자

2021.05.08

해결됬습니다! 

업데이트 하는게아니라 제거한 후에 다시 설치하니까 됩니다

0

안녕하세요,
저도 몇달 전에 비슷한 문제 때문에 헤딩했었는데
결론적으로 설치된 각종 .NET Core 라이브러리들 사이에
버전이 서로 안 맞고 충돌이 나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EF Core 관련 라이브러리를 다 날리고 5.x 대로 다시 설치했던 기억이 있네요.
좀 해보다가 해결이 안되면 프로젝트 전체 압축후 rookiss@naver.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