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다음 머신러닝 강좌 관련 질문드립니다

20.01.01 16:45 작성 조회수 93

0

이번 강좌 후에 다음 강좌인 머신러닝을 통해서 예측해보는 강좌를 들으려고 하는데 사전지식이 없어서 어려울까봐 고민중입니다. 

다음 강좌를 듣기 위해 사전에 공부하고 강좌를 들어보려고 하는데 사전에 조금이라도 공부해보면 좋을 만한 것이 있을까요? 대략적으로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2

안녕하세요?

새해 첫 날에도 열심히 공부하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다음 강좌인 '[텐서플로2] 파이썬 머신러닝 완전정복 - 마라톤 기록예축 프로젝트'는 이번 파이썬 데이터시각화 분석 실전 프로젝트의 예제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해서 머신러닝을 익히는 과정으로 이번 강의를 끝내고 바로 수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전에 공부를 하시려면 제 유튜브 채널이나 제가 운영하는 크리애플(www.creapple.com)사이트에 가시면 무료로 오픈되어 있는 강의가 있으니 들어보시거나, 크리애플 사이트 구독으로 모든 내용을 같이 배우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제가 머신러닝, 딥러닝 관련 프로젝트를 하면서 이 과정 이후에도 딥러닝, 케라스, OpenCV 딥러닝을 일관되게 '머신러닝, 딥러닝 실전활용'이라는 로드맵으로 만들어서 필요하시면 들으실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실전프로젝트 활용에 촛점을 더 맞추고 라스베리파이 딥러닝 실전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고 곧 모바일, Web App 딥러닝 실전프로젝트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지금 데이터 시각화와 분석의 기본을 익히셨으니 단계 별로 따라오시면  실전프로젝트 역량을 키우고 직접 적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저도 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열심히 과정을 준비 중입니다.

하시는 일에 도움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0

kj님의 프로필

kj

질문자

2020.01.03

답변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