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모바일 앱 개발

  • 해결 여부

    미해결

사진 추가 버튼에 관한 코드 작성 후 터미널에 계속 생기는 오류입니다

19.11.24 23:15 작성 조회수 195

0

터미널에서 버튼 누를때마다 생기는 오류Home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때나 create_page에서 사진 버튼을 누를 때 라이브러리로 받아온 사진도 뜨지 않고 터미널에 버튼을 누를때 마다 shader compilation error이 뜹니다..

해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박기서님의 프로필

박기서

질문자

2019.11.25

코드 상의 오류는 따로 뜨지 않았고  image_picker를 import 해서 쓴 이후나 home_page에 넣는 사진 부분에서 터미널 상 오류가 뜹니다. 그리고 image_picker를 사용하면 영상에 나온대로 사진 추가 버튼 클릭 시 라이브러리에 저장된 영상에 나온 사진이 그대로 떠야 하는데 권한 승인 메세지 이후 사진이 뜨지 않고 그 상태에서 뒤로 가기 버튼이나 다른 navigation bar로 넘어 갈때 마다  현재 오류(shader compilation error)가 떠서 질문드립니다ㅠㅠ

0

이 에러 메시지만 봤을 때는 원인을 알 수가 없습니다. 갤러리는 뜨고 사진 선택하면 못 가져온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럼 _buildBody() 메서드 쪽에 사소한 실수를 하신건 없나 확인 바랍니다.

https://github.com/junsuk5/flutter_insta_clon/blob/master/lib/create_page.d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