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기획 · 전략 · PM

  • 해결 여부

    미해결

커머스 플랫폼 관련~

19.11.16 17:25 작성 조회수 97

0

해외명품만을 판매하는 커머스플랫폼을 서비스 기획함에 있어 최신 트렌드에 맞는 꼭 가져가야 할 주요 포인트는 뭐가 중요한지요? 물론 아정정인 상품공급이 가능하다는 전제 하에 말씀드립니다, 또한 블록체인과의연계를 할 수 있는 진정한 블록체인커머스가 존재 할 수 있을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질문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해외명품을 판매하시고자 한다면 제일 먼저 애매해 보이는 타겟층을 정해야 하는 일이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해외명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층은 바라는 것이 착한 가격이 아닐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제품의 가격대에 따라서 구매자의 성향이 극단적으로 다를 수 있는 영역이 말씀하신 해외명품 프리미어 상품쪽으로 판단됩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포인트라고 하면 이미 짐작하실 수도 있긴 한데요. "차별화된 신뢰 주기" 가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진정한 블록체인커머스를 말씀하신다면 먼저 존재는 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살아남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요. 하지만 블록체인의 가치가 없어지거나 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분명 기회는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넓은 범위의 문의라서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현재까지는 개인적으로 인프런에 접속이 어려운 상황에 있어서 답변이 늦은 부분 많이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빠르게 답변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한 부분 질문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