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수강강좌 질문 과 쿠폰질문

19.11.13 23:32 작성 조회수 271

0

안녕하세요 강사님  최근 취업을 해서  스프링시큐리티를 통해서 인증/인가 개발은 담당하게된   주니어 개발자 입니다.

회사에서  업무에 빠른 적응을 위해서 파일럿 프로젝트라고 개인에게  준건데 제가 스프링을 잘몰라서 주말 과 비는 시간을 활용해서 계속해서 스프링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다만  스프링 핵심 기술을 듣고  뭐를 듣는게 가장 좋을까요? 스프링을 오랫동안 깊게 공부해본적이 없어서 강의순서를 조금이라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스빈다.

강의는 스프링 웹 mvc 스프링부트개념과 활용 스프링데이터 jpa  스프링 기반 rest api 스프링 security  있는데 강의순을 추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부트를 하는데 mvc도 듣는게 좋을지도 알려주세요!! 그리고 강사님 강의를 들으면 20% 짜리 쿠폰을 주시는걸로 아는데 혹시 20% 할인 이벤트가 없을까요 금전적 부담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저 강의를 전부다 구매 할 생각 이라서요. 그리고 항상 유투브로 좋은 강의 개발자로써 좋은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 두가지 질문에 답변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REST API 개발은 생략하셔도 좋고, 스프링 핵심기술 -> 스프링 부트 -> 웹 MVC -> 스프링 시큐리티 순으로 수강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현재 연계 할인은 어떻게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곧 생각을 정리해서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