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해결됨

github 접근권한

19.10.29 14:55 작성 조회수 142

1

오늘 github 접근 권한 받은 antiquehj(github id)입니다. 접근권한 받았다고 하는데 어디에서 어떻게 시작해야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에 대한 안내는 없는 것 같네요 ㅠ 제가 너무 초보자라 그런 것 같습니다. 작가님 책과 초급강의는 다 들어서 따라왔는데 여기서 부터 벌써 막히네요.초심자를 위한 Github 협업 튜토리얼(클릭)는 일단 다 읽었는데 해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github에서 Joshua1988/vue-intermediate 로  검색해봐도 검색이 안되고, github 어느 페이지에서 찾아야할지,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질문을 검색해봐도 이런 초보적인 질문은 없네요 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답변 3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깃헙 연동 이메일을 생각하지 못했네요. 초대 확인하였습니다. 빠른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1

안녕하세요 antique Jung님, 제가 좀 더 친절하게 가이드를 남겨놨어야 했는데 해당 주소 찾아오시느라 고생이 많으셨겠네요...! 일단 리포지토리 권한은 추가해드렸으니 깃헙에 연동된 이메일로 초대장 받아 수락해주시면 되구요. 그리고나서 사이트 접속하시는 브라우저에 깃헙 계정 로그인 해놓은 상태로 접근하시면 사이트 보이실겁니다...! 해보시고 안되면 또 알려주세요. 좋은 수강평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0

네 아닙니다 또 잘 안되시는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