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컴퓨터 비전

  • 해결 여부

    미해결

질문 있습니다

21.02.02 06:32 작성 조회수 115

0

초반부터 어려움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좋은 강의 꼭 따라가고 싶은데..따라해도 가상환경 설정에서 에러가 나오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혹시 그냥 아나콘다 네비게이션에 있는 가상환경에서 하면 안되는건가요?? 

답변 5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찌눈이님의 프로필

찌눈이

질문자

2021.02.09

아 넵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두 과정 모두 딥러닝 모바일 서비스에 관한 내용인데 

모바일 딥러닝 과정이 좀 더 포괄적인 기능을 설명하거고 있고 딥러닝 웹서비스 과정은 파이썬으로 된 딥러닝 프로그램을 웹서비스 하는 기법에 대해 실습합니다.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찌눈이님의 프로필

찌눈이

질문자

2021.02.07

안녕하세요 강사님 강의 잘듣고 있습니다 수업과 별개로 강사님 다른강의에 대해서 궁금해서 그런데 스마트폰을 이용한 물체인식하는것을  배우고 싶어서 그런데  강의 소개를 읽다보니 딥러닝 웹서비스 프로젝트 1 - 기본편도 모바일 물체인식이랑 관련있는것 같고 [모바일] 딥러닝 computer vision 실전 프로젝트도 그것과 관련있는것 같아서 둘중 어느것을 들어야 되나 싶어서 질문 남깁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어느정도 써본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yolo를 이용한 물체인식하는법을 오늘 강의를 보고 배웠는데 cpu만을 이용해서 그런지 프레임이 매우 낮게나와 실사용에는 힘들어보이던데 스마트폰을 이용한 물체인식은 실사용에 쓸만한 수준인지도 궁금합니다[모바일] 딥러닝 Computer Vision 실전 프로젝트 []  Computer Vision 실전 프로젝트

0

찌눈이님의 프로필

찌눈이

질문자

2021.02.05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가상환경에서 수업하셔도 됩니다.

강의에소 많은 것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