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에서 평생교육바우처로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제휴 상세 페이지

인프런에서 평생교육바우처로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인프런에서 평생교육바우처로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하세요!

2달 전

인프런 평생교육바우처 추천 강의 ✅

서비스 이용 후기 ✅

FAQ : 자주 묻는 질문

Q. 수강료가 35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 어떻게 결제하나요?
A. 평생교육카드 NH농협 연계 계좌에 초과 금액(본인부담금) 입금 후 한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바우처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A. 평생교육바우처 홈페이지에 공지되는 카드 사용기간 내에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기간 내 미사용 금액은 자동 소멸하며, 다음 연도 이월이나 현금 인출이 불가합니다.)

Q. 평생교육바우처 잔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평생교육바우처 홈페이지에서 카드 잔액을 조회할 수 있어요. 인프런 또는 ATM(현금자동입출금기)에서는 잔액 확인이 불가합니다. 

Q. 할인 및 쿠폰 적용 시, 평생교육바우처로 결제가 가능할까요?
A. 네, 가능합니다. 쿠폰 및 할인 적용을 한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단, 할인/쿠폰 동시 적용 불가)

Q. 구매 후 환불도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다만, 인프런에서 이루어진 모든 결제 건은 인프런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이용약관 3장 제12조 청약 철회 내용 참고)

Q. 이수 완료 처리는 언제 진행되나요?
A. 주 1회 인프런 담당자가 수강률 확인 후 일괄 처리 진행합니다. 

Q. 구매 불가 상품/결제 유의 사항
A. 평생교육바우처는 강좌 수강료 및 해당 강좌 수강에 필요한 교재비로 결제가 가능하며 이외 결제 사항은 목적 외 사용으로 관련 법규 및 규정 등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재료비 사용 및 교재 단독 구매 불가(해당 강좌 수강 및 바우처 결제 필수), 유아·어린이 등 만 19세 미만 이용자 대상 강좌 및 유무선 전자/통신 기기, 전자 교재(PDF, e-book) 등 바우처 사용 금지(패키지 강좌, 사은품 제공 등 포함)

문의하기

인프런 평생교육바우처 이용 관련 궁금하신 점은 아래 1:1 문의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