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0년 10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0년 10월 신규강의 - MD's Pick!

 

연휴가 되면 지식공유자님들의 손길은 여느 때보다 바빠지곤 합니다. 💨 현업과 강의를 함께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그동안 다른 일 때문에 잠시 미뤄둔 새 강의를 만드는 모습을 연휴 때마다 종종 볼 수 있었어요. (인프런이 지켜보고 있다...! 😎)

덕분에 추석과 한글날이 지나 사무실로 돌아온 인프런 팀원들은 행복한 비명을 질렀는데요. 10월 1일부터 26일까지 무려 서른일곱 편(!)의 강의가 인프런을 찾아왔기 때문이죠. 좋은 강의가 너무 많아서 유난히 고르기 어려웠던 10월의 추천 신규 강의를 소개합니다! 🎁🎉

10월의 MD's Pick!
인프런 담당 MD가 직접 강의에 대해 소개해드려요.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파이썬
 데이터 시각화   Matplotlib 

Margot 🐇
“고퀄리티 데이터 시각화를 직접 해보고 싶다면? 실습 예제를 통해 데이터 시각화 방법을 알려주는 파이썬 데이터 시각화 강의를 추천합니다. 노하우가 가득 담긴 강의 자료는 덤!”

 

TensorFlow 2.0으로 배우는 딥러닝 입문 
 TensorFlow   딥러닝   머신러닝 

Buttercup 🦄
“4차산업혁명 시대의 경쟁력을 갖추려는 당신! 딥러닝을 어떻게 시작할지 고민이신가요? 딥러닝 핵심이론과 최신 TensorFlow 2.0을 한 번에 담은 강의를 소개합니다. 딥러닝/인공지능 분야의 커리어를 쌓아보세요.”

 

모의해킹 실무자가 알려주는, SQL Injection 고급 공격 기법 : PART 2
 모의해킹   정보보안   인젝션 

Sol 🦉
“반 년만에 돌아온 크리핵티브님의 SQL 인젝션 시리즈! 고급 인젝션 공격 기술을 배워보고 싶었던 분, 현업자의 내공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미 알려진 기술은 물론, 실무에서 직접 알아낸 응용 기술까지 담겨 있답니다.”

 

문과생도, 비전공자도, 누구나 배울 수 있는 파이썬(Python)!
 Python 

 

Margot 🐇 
“코딩을 배우긴 해야 할 것 같은데, 시작이 막막해서 고민하고 있던 비전공자라면 주목! 프로그래밍/코딩 경험이 전혀 없어도 누구나 차근차근 쉽게 배울 수 있는 이 강의로 파이썬을 시작해보세요.”

 

Data, Ready? Action!: 태블로 데스크탑 + 서버/온라인 연계 활용 Use Case
 Tableau   데이터 시각화   업무 자동화 

Sol 🦉 
“나날이 중요해지는 데이터의 힘! 기업을 중심으로 태블로가 뜨겁게 떠오르고 있어요. <월간 태블로> 시리즈와 함께 태블로를 더 깊이 파헤쳐보세요. 이번 편에서는 업무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더 높은 성과를 만드는 비결을 다뤄봅니다.”

 

Svelte.js [Core API] 완벽 가이드
 Svelte   Front-End   Rollup   Sortable

Buttercup 🦄 
“새로운 기술에 목마른 프론트엔드 개발자분께 추천합니다. 최신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 ‘스벨트(Svelte)’를 다룬 신규 강의가 오픈했어요. 이해를 돕기 위해 직접 만든 예제 코드로 알기 쉽게 설명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