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1년 8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1년 8월 신규강의 - MD's Pick!

올 여름, 역전을 노려보아요! 
MD가 고른 8월의 신규 강의 ⛱️

안녕하세요 :) 
인프런 콘텐츠 MD Merry🎀입니다.

여러분, 혹시 올림픽 보시나요? 
저는 요즘 주말마다 가족들과 거실에 누워 올림픽을 보고 있어요. (with 에어컨❄️)

지난 주말에는 여자 배구와 남자 야구의 짜릿한 ‘역전승’이 역시 최고의 장면이었어요. 
스포츠를 보다 보면 이렇게 영화같은 순간들이 찾아오는데요, 
결국 역전은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오는 선물이지 않을까요? 🎁

인프런의 하반기 일정도 아직 이만큼 남았어요. 😆 (어떤 계획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기대해주세요!)인프런의 하반기 일정도 아직 이만큼 남았어요. 😆
(어떤 계획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기대해주세요!)

혹시 공부하다 지치고 힘들어도 여러분, 포기하지 마세요! (포기는 배추 셀 때나 하는...)
언젠가 기적 같은 연속 득점, 9회 말 안타 같은 순간이 여러분을 찾아올 수도 있잖아요?


2021년 8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역전의 그날까지! 인프런과 함께 📖
인프런에서 만나볼 수 있는 
8월 신규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빠르게 훑는 HTML + CSS 기초
HTML/CSS 웹 퍼블리싱

현진타임, 빠르게 훑는 HTML + CSS 기초

Merry 🎀

핵심만 모아 빠르게! 재미있는 웹 퍼블리싱
웹 퍼블리셔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HTML, CSS의 주요 태그를 실습하며 빠르게 학습하는 강의입니다.

div, span, a, ul, tabel, input 태그를 배우고 실습하는 3개의 예제와 응용 예제 3개를 더해 웹 퍼블리싱에 자신감을 길러보세요!

✅ 능동성 ★★★★★ 다양한 실습을 직접 해보면서 능동적으로 배울 수 있어요. HTML, CSS 조금은 아는데 어떻게 해야 잘 사용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활용도가 높은 태그들을 통해 퍼블리싱이 필요한 곳에 바로 적용해보세요.

 

꼭 필요한 핵심만 정리한 
구글애널리틱스 필수 코스 

Google Analytics 디지털 마케팅

Grace Shin, 꼭 필요한 핵심만 정리한 구글애널리틱스 필수 코스

Wizz 🔮

겁먹지 마세요! 내 손으로 GA
마케터를 포함하여, 웹 서비스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들은 GA(Google Analytics)에 대한 이야기를 늘 듣게 되죠. 하지만 막상 분석을 하려 들어가보면, 이런저런 수많은 내용들에 정신을 잃기 일쑤예요.

많은 정보들 속에서 꼭 필요한 핵심만 찾아내는 방법! 실리콘밸리 디지털마케팅 매니저 Grace Shin님이 직접, 실무에 필요한 내용만 쏙쏙 뽑아 알려드립니다. 

✅ 전달력 ★★★★★ 깔끔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처음 배우더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자세한 강의 자료들은, 나중에 다시 보면서 참고하기에도 좋구요!

 

파이널 코딩 테스트 : 프론트엔드
Front-End 웹 개발 코딩 테스트

The Oreum(제주코딩베이스캠프), 파이널 코딩 테스트 : 프론트엔드

Buttercup 🦄

강의 하나로 끝내는 프론트엔드 구현 테스트!
혹시 프론트엔드 개발자 취업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파이널 코딩테스트 강의’를 추천합니다!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난이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기업에서 출제되는 문제와 유사한 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반복 학습을 통한 철저한 대비로 프론트엔드 구현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보세요!

✅ 취업 준비 ★★★★★ 대부분의 기업에서 알고리즘 테스트 외에 프론트엔드 구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실무와 연관된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파이널 코딩테스트를 확실하게 준비해보세요. 여러분의 성공적인 취업을 응원할게요! 😉

 

[입문] 마케팅에 필요한 
포토샵 디자인 강의 

Photoshop 콘텐츠 마케팅

포마녀, [입문] 마케팅에 필요한 포토샵 디자인 강의

Merry 🎀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실전 포토샵! 
갑자기 SNS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할 때, PPT로 하는 디자인에 한계를 느낄 때, 콘텐츠 제작을 위한 포토샵을 알려드려요! 포토샵 공부를 위해 기능을 하나하나 알려드리는 포토샵 강의가 아니에요. 기본적인 인터페이스, 레이어를 빠르게 이해하고 바로 콘텐츠 제작을 실습합니다.

특히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마케팅에서 필요한 실무적인 포토샵 능력을 기를 수 있는 강의입니다. 카드뉴스, 배너, 홍보 포스터, 블로그 스킨까지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함께 만들어보세요!

✅ 업무 활용도 ★★★★★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때 나만의 디자인 패턴이 있다면 빠르게 만들 수 있어요. ‘마케팅에 필요한 포토샵 디자인 강의’를 통해서 필요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패턴을 익혀보세요!

 

C# 입문부터 안드로이드, 
윈도우 앱 동시에 만들기 
with Xamarin Forms(자마린 폼즈) 

C# Xamarin 모바일 앱 개발 GUI

깊알못nodeep, C# 입문부터 안드로이드, 윈도우 앱 동시에 만들기 with Xamarin Forms(자마린 폼즈)

Wizz 🔮

자마린 폼즈 하나로 OK!
모바일 앱, 윈도우 데스크탑 앱, 어떤 걸 먼저 만들면 좋을까요? 둘 다 놓칠 수 없죠. Xamarin Forms를 배워보세요. 자마린 폼즈 하나면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 모두에서 작동하는 앱을 만들 수 있어요! (*이 강의에서는 안드로이드, 윈도우 실습 예제를 제공합니다.)

✅ 왕초보 환영! ★★★★★ 프로그래밍을 처음 배우셔도 괜찮아요. 기본이 되는 C# 언어부터 알려주니까, 차근차근 따라가다 보면 머릿속에 상상하던 앱을 구현해 볼 수 있을 거예요.

 

진짜 현업에서 쓰이는 
직장인의 실무 엑셀 - 
파워쿼리 Advanced 

Excel PowerQuery MS-Office

배영자, 진짜 현업에서 쓰이는 직장인의 실무 엑셀 - 파워쿼리 Advanced

Buttercup 🦄

엑셀 고수의 비결, 파워쿼리!
데이터를 다루는 능력이 중요한 요즘, 가장 먼저 데이터를 추출하고 가공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엑셀에서 지원하는 강력한 데이터 가공 전문 툴, 파워쿼리(Excel Power Query) 중급 강의를 소개합니다.

파워쿼리 메뉴를 통한 중급 가공 스킬부터 M코드를 활용한 데이터 가공 스킬까지 다양한 예제를 학습해보세요. (*파워쿼리 Basic 과정을 선행학습하시고 본 강의를 진행하면 더욱 좋습니다.)

✅ 일잘러 레벨업 ★★★★★ 파워쿼리를 잘만 사용하면 더이상 엑셀에서 복붙 노가다를 안해도 된다고 해요. 실무에 꼭 필요한 다양한 심화 예제를 통해 똑부러지는 일잘러로 거듭나 보세요!

 

댓글 0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