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1년 5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1년 5월 신규강의 - MD's Pick!

2021년, 아직 찬란할 3분의 2가 남았어요! 💌

안녕하세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인프런을 쏘다니는 에디터 길동입니다.

2021년이 벌써 3분의 1이 지났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짙은 한숨)
새해에 세운 목표를 실천하지 못했다는 생각에 스스로를 자책하고 계신다면,
그건 나만의 이야기가 아니라 이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이야기겠죠.

하지만 희망은 아직 아주 많이 남아 있어요. 영웅님, 일어나세요!
우리에겐 아직 더 빛날 8개월이 남아 있으니까요!
남은 8개월 동안, 인프런과 함께 무럭무럭 성장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감사의 달 5월의 MD's pick, 지금 시작합니다!


2021년 5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5월은 공부하기 좋은 달 🌿
차세대 베스트셀러, 뉴페이스 강의부터
누구나 들을 수 있는 무료 강의까지!

 

백엔드 프레임워크 만들기
Java Back-End 객체지향

백엔드 프레임워크 만들기

Merry 🎀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백엔드 프레임워크
프레임워크를 가장 잘 이해하는 방법은 직접 프레임워크를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문제를 풀어주는 강의가 아니에요. 그 대신, 직접 부딪치고 해결해보면서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탄탄한 강의입니다. 20년차 개발자 제로님과 함께 배우고 성장하세요!

✅ 열정 ★★★★★ 강의를 들으면서 궁금한 게 있었다면? 제로님께서 부담없이 개발자 입장에서 고민해볼 만한 문제를 함께 생각해보고 나누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어요.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하는 열정 뿜뿜 지식공유자가 함께하는 강의입니다 😎

 

[따라하면 취업되는 게임기획]
클릭커/퍼즐/RPG 기획서 만들기
게임기획 게임개발

[따라하면 취업되는 게임기획]클릭커/퍼즐/RPG 기획서 만들기

Buttercup 🦄

Do you know 게기스?
게임 기획에 진심인 분들께 ‘게기스’를 소개합니다. 게기스는 게임을 기획하고 스터디하는 모임이에요. 게임 기획이라는 주제로 현업자와 지망생이 함께 활동하는 네이버 카페랍니다. 게임 기획 관련 다양한 정보는 물론 참고할 만한 역기획서 샘플 등, 놓치기 아까운 꿀팁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이 강의는 게기스의 운영진으로 활동 중인 JamesKim님의 세 번째 강의입니다. 이번에는 클릭커 게임과 퍼즐 게임 기획으로 게임 개발에 필요한 창작 기획서의 작성 방법을 배울 수 있어요. 또한 상용화된 RPG를 역기획해서 시스템 설계 방법과 기획 과정을 익힐 수 있답니다.

✅ 바로 지금! ★★★★★ 마침 5월 13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중이에요. 게임 기획 강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배우는
업무 자동화 (직장인 코딩)
Google Sheets 정규식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배우는 업무 자동화(직장인 코딩)

Wizz 🔮

나 아직 구글스프레드시트 제대로 모르고 있었네…?!
직장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툴 중 하나를 꼽자면 아마도 단연 엑셀이나 구글 스프레드시트겠죠. 그런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이런 것까지도 가능하다구요?! 멀게만 느껴지던 코딩을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적용하며 데이터를 다양하게 가공해봐요. 처음엔 어렵게 느껴지겠지만, 차근차근 배워나가다 보면 ‘이렇게 써먹을 수 있겠다!’하고 머리 위에 느낌표(!)가 떠오르는 순간이 올 거예요. 빠른 퇴근을 위한 업무자동화, 우리 모두 화이팅!

✅ 일잘력 ★★★★★ 데이터를 가공하고 분류하는 방법부터, 엑셀과 다른 구글 스프레드시트만의 강력한 기능 소개까지!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인들의 실제 업무에 꼭 필요한 꿀기능을 모았어요. 코딩의 재미를 느끼고, 편리하게 일하는 일잘러 직장인이 되어보세요!

 

면접과 취업을 부르는
퍼블리셔 '개인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제작
웹 퍼블리싱 포트폴리오 취업 HTML/CSS

면접과 취업을 부르는 퍼블리셔 '개인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제작

Sol 🦉

퍼블리셔 취업 준비는 든든한 포폴과 함께!
웹 퍼블리셔로 취업하기 위해서는 포트폴리오로 쓸 개인 홈페이지가 필수죠. 그런데 매해 쏟아지는 신입 지원자들 사이에서 내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돋보이게 할 수 있을까요? 이 강의에서는 신입 퍼블리셔 지원자로서 포트폴리오 홈페이지를 만들 때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것들을 다룹니다.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실제 취업까지 이끌었던 코딩웍스님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강의예요.

✅ 실속 ★★★★★ 분명 포폴을 잘 만든 것 같은데 이상하게 면접 연락이 오질 않았던 분들, 어떤 게 문제인지 감을 잡기 어려웠던 분들이라면 주목!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 꼭 해야 할 것, 꼭 하지 말아야 할 것까지 마치 오프라인 강의를 듣듯 하나하나 알려드릴 거예요. 취업에 딱 맞는 실속파 강의를 찾고 있던 퍼블리셔 취준생이라면 추천, 또 추천해요!

 

게임 수학의 이해
게임수학 게임개발

게임 수학의 이해

Merry 🎀

수포자도 할 수 있다! 교수님이 알려주는 게임 수학 기본기
나도 게임 개발 하고 싶은데 수학이 또 발목을 잡네😭
게임 회사에 게임 프로그래머로 취업하고 싶으신 분들! 걱정하지 마세요:) 학문이 아닌 실용적인 관점에서 게임 수학을 알려드릴게요. 공간의 수학, 물체의 수학, 회전의 수학을 주제로 게임 제작에 필요한 수학이 어떤 것이 있는지 전반적으로 알려드려요. 우리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시작해보아요!

✅ 명강의 ★★★★★ ‘게임 수학의 이해’라니, 심플한 강의 제목부터 포스가 느껴지죠? 청강문화산업대학교에서 게임 개발을 가르치는 이득우 교수님이 지식공유자로 함께했어요. 재미있고 명쾌한 설명을 따라가다 보면 A+를 쓸어담는 신입생이 된 것 같은 기분이 절로 들죠. (교수님, 다음 강의도 준비 중이신 게 사실인가요? 😊)

 

TensorFlow Object Detection API 가이드 Part1
TensorFlow 딥러닝 인공지능 CNN

TensorFlow Object Detection API 가이드 Part1

Buttercup 🦄

Do you know Object Detection?
Object Detection을 아시나요? Object Detection은 화면에서 원하는 물체를 검출해내는 기법을 말하는데요. 최근 드라마 <스타트업>에 나와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그런데, Object Detection을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럴 때 사용하면 좋은 라이브러리가 바로 구글이 개발한 텐서플로우입니다. 이 강의는 텐서플로우를 이용해 고성능 최신 딥러닝 모델을 이용한 Object Detection을 수행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려요! 딥러닝 분야의 전문가 AISchool님의 새로운 강의, 지금 만나보세요 😎

✅ 지름길 ★★★★★ 텐서플로우로 Object Detection을 굉장히 쉽고 강력하게 수행할 수 있어요. 손쉽게 Object Detection을 하고 싶은 분 여기로 모이세요 🙂

 

댓글 0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