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1년 2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1년 2월 신규강의 - MD's Pick!

2월에도 인프런과 함께!
MD가 보내는, 이달의 편지 💌

안녕하세요, 2021년이 시작된 지 벌써 1개월이 지났습니다. 다들 연초 계획했던 일들은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혹시 작심삼일로 끝났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사실 음력으로 따지면 아직 12월이거든요. 😉

입춘이 지나야 본격적인 새해가 시작된다는 말이 있듯 설레는 마음으로 올해의 계획을 다시 한번 세워보는 건 어떠세요? 대신 거창하고 지키기 어려운 계획보다는 지금 당장 실천 할 수 있는 작은 일부터요! 음... 예를 들면 인프런 ‘무료 강의’ 들어보기처럼요. 🌱 

항상 그랬지만, 지난달은 특히 좋은 강의들이 많이 오픈했답니다. 한 번의 수강 신청만으로 정말 든든한 올인원 강의부터 좋은 퀄리티의 무료강의까지요. 여러분을 성장시킬 보석 같은 강의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차근차근 살펴봐 주세요. 올해도 인프런과 함께 성장합시다!

(음력 기준) 새해 계획을 신중하게 세우고 있는 MD 버터컵 🦄 드림.

 

2021년 2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취준생이 반드시 읽어봐야 할 중고신입 전략
취업

Wizz 🔮

“ㄴr는 5늘도 Oi직을 꿈꾼ㄷk.. ㅇ1직을 꿈꾸는 ㄴHㄱr 좋다,,,
사회초년생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떠올렸을 ‘중고신입’. 취업/이직에 대한 고민이 많다면 한 번 읽어보세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러분의 커리어를 응원할게요. (*텍스트 강의입니다.)”

✅ 신뢰도 ★★★★★ 취업 재수생, 대기업 출신, 면접관, 컨설팅 경험을 여러 번 경험한 지식공유자님의 강의예요. 글을 읽고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멘토링 신청을 통한 구체적인 상담도 가능하다는 사실!

 

하루만에 만드는 깃허브 블로그
블로그 Github 취업

Merry 🎀

“인간에게 가장 해로운 벌레는 ‘대충’이라 했다! 그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온 여러분들의 열정을 깃허브(Github) 블로그에 정리해보세요. 단 하루면, 우리가 걸어온 발자국을 가장 개발자스럽게 표현할 수 있어요. 더 이상의 ㄷrl충은 안녕...★”

✅ 임팩트 ★★★★★ 이력서 제출할 때 백 마디 말보다 임팩트 강한 한 줄, 깃허브 블로그 url. 나도 갖고 싶다 나만의 블로그!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깃허브 블로그 만들고 ☆추i뽀☆하세요.

 

Zapier로 노코드 업무자동화,
게으르지만 일 잘하고픈 분들을 위한 최고의 방법
Zapier 업무자동화 업무 생산성

Buttercup 🦄

“솔직히 ‘ㄴr... 반복 작업이 정말 귀찮ㄷr’ 하시는 분 손?! 걱정하지 마세요. 대신 발 빠른 정보력으로 멋진 기술을 사용해보아요. 우릴 도와줄 서비스는 바로바로 Zapier!! 당장 메모합시다! 재피어를 활용하면 단 한 줄의 코딩 없이도 단순 반복 업무를 자동화 할 수 있어요. 이 강의에서는 파이썬, VBA도 절대 안 다룬다고 하네요.”

✅ 똑게력 ★★★★★ 요새 직장에서 떠오르는 유형은 똑똑하고 게으른 ‘똑게’ 직장인이라고 하죠. 픗픗 아카데미 대표가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두루 경험하며 생존을 위해 익힌 일을 빠르게 잘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려요. 재피어로 똑똑하게 일하고 오늘부터 칼퇴하세요! 🏃‍♀️

 

운영체제 공룡책 강의
운영체제 동시성

Wizz 🔮

“CS 전공자라면 다들 아실 공룡책. 벌써 10판이 나왔더라구요! (라떼는 말이ㅇF~ 공룡들이 평화롭~게 들판에 있었따~ 이말이야) 진짜 교수님이 만든 강의이니만큼 개발 관련 전공자분들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며 복습할 수 있고, 비전공자/왕초보 분들에게는 새롭게 CS 강의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모르는 부분은 반복해가며 들을 수 있고, 궁금한 점은 더 편하게 물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 않겠어요? 게다가 공짜라구요!”

✅ 공룡력 ★★★★★ 공룡력이 뭐냐구요? 이 강의를 들으면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에요! 까다로운 운영체제 이론을 마치 대학 전공 수업을 듣는 것처럼 알차고 꼼꼼하게 해설해주는 공룡 같은 강의입니다. (두둥)

 

Do it! 딥러닝 입문
딥러닝 머신러닝 인공신경망 알고리즘

Sol 🦉

“파이썬 기초 문법은 뗐고, 요새 핫하다는 딥러닝을 배워보고 싶었던 분들 계시죠? 데이터 사이언스가 대세라곤 하지만 여전히 멀게만 느껴지는 게 바로 딥러닝, 머신러닝이니까요. 우리의 삶을 편리하게 도와줄 수 있는 인공지능을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하는 강의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에 뭔가 한 가지 이뤄보고 싶다면, or직 늦ㅈl 않았ㅇㅓ요... ★☆★”

✅ 꼼꼼함 ★★★★★ 10시간(!)이라는 분량에서 알 수 있듯 엄청나게 자세하고 꼼꼼한 무료 강의예요. 장표마다 개념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귀여운 그림까지 세심하게 곁들여져 있고, 강의 자료까지 받아볼 수 있답니다. 데알못인 저에게는 조금 벅찼지만 (TT) 그만큼 든든한 강의이니, 이번 기회에 제대로 머신러닝을 뽀개보실 분들에게는 추천 또 추천합니다!

 

얄팍한 GraphQL과 Apollo
GraphQL Apollo Node.js

Wizz 🔮

“드디어 GraphQL 강의가 인프런에 도착했어요! 🥳 REST API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한번쯤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REST API밖에 모르던 저는 GraphQL을 접한 후 ‘뭐야, 이렇게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거든요. 무료강의인데도 서버 구축부터 클라이언트 부분까지도 커버하는 풀스택 개발자의 강의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한 번 들어보세요.”

✅ 신선도 ★★★★★ 구독자 3.5만! 유튜브 얄팍한 코딩사전 채널이 인프런에 새로운 강의로 함께해주셨어요. (박수) 그것도 인프런에 없었던 GraphQL 강의이니, 신선도 500%의 강의를 만나보고 싶은 개발자라면 추천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