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0년 11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0년 11월 신규강의 - MD's Pick!

MD가 보내는, 이달의 편지 💌

어느덧 성큼 다가온 추위에 롱패딩을 찾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코끝이 시릴 때면 한 해를 돌아보며 왠지 모를 사색에 빠지게 되는 것 같아요. 많은 아쉬움이 남는 한 해였지만, 덕분에(?) 새로운 도전과 용기가 더 특별히 기억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올초 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꼭 이루고 싶었던 나만의 버킷리스트가 있었나요? 혹시 아쉬움만 가득했던 2020년이었다면 인프런에서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우리에게는 아직 한 달이라는 시간이 남았으니까요!!! 😉

2021년의 다이어리가 2020년 12월부터 시작하는 것처럼,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에 도전해보세요.

여러분의 도전을 늘 응원하는 인프런 MD Merry 🎀 드림.

 

11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NEW] 사물인터넷 통신은 내 손에
(Arduino, MQTT, Nodejs, MongoDB, Android,VS Code)
 IoT   Arduino   MQTT   Node.js 

Buttercup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재가 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IoT(사물인터넷)분야의 통신기술 강의를 추천드려요. IoT 통신 프로토타입을 함께 만들어보며, 공모전 or 프로젝트에도 활용해보세요”

 

R과 Python으로 하는 문서자동화 (기초) 
 RMarkdown   LaTeX   R   Python 

Sol 🦉
“통계 분석에 주로 쓰이는 프로그래밍 언어, R과 파이썬(Python)으로도 문서 자동화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그동안 ‘진짜_파이널_최최최종.ppt’의 압박에 시달렸던 분들이라면, R을 이용한 마크다운 문서작성법이 도움이 될 거예요. 가까운 선배가 도움을 주듯 차근차근 그 비결을 전해주는 강의랍니다!”

 

그리네모의 애니메이션과 이모티콘 만드는 진짜 애니메이트 클래스
 Animate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Margot 🐇
“카톡 이모티콘을 많이 쓰다보니 한번쯤 만들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캐릭터 그리기부터 이모티콘 만들기까지 쉽고 재밌게 알려주는 강의가 나와서 즐겁게 듣고 있어요. 이모티콘 만들기 도전!”

 

내러티브 있는 문서와 프레젠테이션
 PT   사무실무   카피라이팅 

Merry 🎀
“누구나 프레젠테이션의 순간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내용을 잘 전달할 수 있을지 한 번이라도 고민하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흡입력 있는 강의와 습득 가능한 PT 스킬에 나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나도 이제 PT 마스터!!! 자신감은 덤으로 받아가세요++”

 

[C#과 유니티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번외편:
ASP.NET Core 심화편
ASP.NET Core   MVC 

Goat 🐐 
“게임에 대한 사랑만 가지고는 결코 쉽지 않은 게임 개발... 단언컨대 MMORPG에 대해 긴 호흡으로 정성들여 가르쳐주는 강의는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재미와 깊이, 명확한 목표와 활용 가능성까지 한 강의에서 두루 잡기 힘든 부분을 ‘거의 완전히’ 공략하는 ‘C# + 유니티 게임 개발 시리즈’가 마지막 번외편까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Rookiss님이 앞으로 C++을 통한 취업 과정 강의를 제작하신다는 점을 고려하면, 앞서 C#과 MMO에 대해 제대로 배워볼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겁니다.”

 

파이썬(Python)으로 데이터 기반 주식 퀀트 투자하기 Part1 
 Pandas   투자   데이터 시각화

Margot 🐇
“요즘 둘만 모여도 주식 얘기를 하는데, 불확실하다며 투자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이 강의는 데이터 기반으로 명확한 기준을 갖고 투자하는 방법을 알려줘서 주식에 관심있는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어요.”

 

댓글 0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