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개발 · 프로그래밍 프론트엔드

부트스트랩으로 개인 홈페이지 만들기 대시보드

(4.5)
150개의 수강평 ∙  6,954명의 수강생

무료

지식공유자: 안경잡이개발자
총 5개 수업 (58분)
수강기한: 
무제한
수료증: 미발급
난이도: 
입문
-
초급
-
중급이상
지식공유자 답변: 미제공
폴더에 추가 공유

초급자를 위해 준비한
[웹 개발, 프론트엔드] 강의입니다.

이 강좌를 들으시면 굉장히 짧은 시간 만에 자신의 개인 혹은 회사 홈페이지를 누구보다 빠르고 쉽게 개발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강좌에서는 부트스트랩이라는 템플릿을 이용해서 자신의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하며 하나의 과정도 빠짐없이 보여줍니다. 부트스트랩이란 하나의 웹 사이트 개발 프레임워크로서, 디자인을 잘 못하는 프로그래머나 HTML을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홈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러분은 이 강좌를 마칠 때 누구나 접속 가능한 자신만의 홈페이지가 탄생할 것입니다.

1. 강좌 소개

이 강좌를 들으시면 굉장히 짧은 시간 만에 자신의 개인 혹은 회사 홈페이지를 누구보다 빠르고 쉽게 개발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강좌에서는 부트스트랩이라는 템플릿을 이용해서 자신의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하며 하나의 과정도 빠짐없이 보여줍니다. 부트스트랩이란 하나의 웹 사이트 개발 프레임워크로서, 디자인을 잘 못하는 프로그래머나 HTML을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홈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러분은 이 강좌를 마칠 때 누구나 접속 가능한 자신만의 홈페이지가 탄생할 것입니다.

이 강좌에서는 부트스트랩을 다운로드 받아 수정하는 방식으로 정말 예쁜 홈페이지를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강좌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코딩을 진행하되 논리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없기 때문에 정말 중학생, 고등학생을 포함하여 모든 비전공자 분들도 편하게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강좌가 진행되는 총 시간은 1시간 내외이지만 개인 웹 사이트 개발에 핵심적인 내용만을 척척 전달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웹 사이트 개발부터 실제 서버에 업로드 하는 과정을 거쳐 누구든지 자신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정보를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 도움되는 분들

- 저는 시간이 없어요! 지금 당장 개인 웹 사이트를 개발이 하고 싶으신 분
- 코딩을 할 줄 모르지만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은 디자이너, 프리랜서, 학생, 문과 여러분
- 이론부터 천천히 쌓아올리는 것보다 당장 개발을 하면서 이론을 익히는 실습 위주의 강좌를 원하시는 분

3. 강좌 특징

- 부트스트랩을 이용합니다. - HTML부터 서버까지 웹 개발과 관련한 기초적인 지식도 공부합니다.
- 강좌를 마칠 때 누구나 접속 가능한 자신만의 홈페이지가 탄생합니다.

4. 강사 소개

나동빈
포항공과대학교 대학원 컴퓨터공학과 석사 졸업


안녕하세요
안경잡이개발자 입니다.
안경잡이개발자의 썸네일
커리큘럼 총 5 개 ˙ 58분의 수업
이 강의는 영상, 수업 노트가 제공됩니다. 미리보기를 통해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섹션 0. 부트스트랩으로 웹사이트 만들기
부트스트랩 다운로드 및 프로필 설정 15:52
자신의 포트폴리오 및 프로젝트 소개 08:48
개인 웹 서버 구축 및 파일 업로드 11:15
메일 전송 기능 구현하기 12:58
프로젝트 완성 09:52
강의 게시일 : 2017년 03월 09일 (마지막 업데이트일 : 2018년 01월 08일)
수강평 총 150개
수강생분들이 직접 작성하신 수강평입니다.
4.5
150개의 수강평
5점
4점
3점
2점
1점
VIEW 추천 순 최신 순 높은 평점 순 낮은 평점 순 평점 순 높은 평점 순 낮은 평점 순
KYUNG TAE BAE thumbnail
5
부트스트랩으로 프론트랑 좀더 친해졌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려요~!
2023-12-26
쿠카이든 thumbnail
5
부트스트랩 라이브러리에 대해 궁금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2023-12-22
SodiumSulfate thumbnail
5
부트스트랩 강의 잘들었습니다 동빈님 목소리가 좋으신거같아요!
2023-08-05
공부하쟈 thumbnail
4
감사합니다 ㅎ
2023-09-25
ㅈㅇ thumbnail
5
빠르고 쉬운설명!
2023-06-28